오늘은 무슨일을 해볼까?

BHC 치킨 치레카

음식2017.02.13 03:33


신고

Comment +0

네네치킨 VIP 식사권이 도착했습니다 ㅎ
오늘 저녁은 네네치킨 먹는날일까요??

신고

Comment +2

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ㅎ

오늘은 페북에서 핫한 갈비천왕을 먹어보았슴다

가격 17,000

양  ^ 풍족 ^  /  퀄리티 지림

하악

굽네 왕중왕 소스도 있음
치밥할때 뿌려먹는거 같음

근접 샷

연말이라 그런지 달력을 줌

귀여움

어떻게 찍든 맛있어 보임 + 쿠폰

치밥은 바로 먹어치우느라 못찍음 + 아쉽.

이상
신고

Comment +0

맨날 늦게일어나고 점심은 대충 때우는 나란놈..

오늘은 비비큐 황금올리브를 먹었는데

처음엔 되게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뭔가 부족한 기분 ㅜ 양반 후반을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ㅎㅎ..

사진은 저퀄이네요.. 잘찍는 분들 노하우좀 알려주세요


신고

Comment +0

냐미냐미

보통맛으로 했는데 제 기준으론 좀 맵네요 ㅠ

매운맛했다간 못먹었을뻔..!

가격 17,000 치밥 핵꿀맛 ㅎ


신고

Comment +0

[주관적임]

(동네마다 차이가있을수 있음)
크리미언 소스가 치킨양에비해 적은듯함
치즐링?? 그 소스먹는듯함

핫블링은 소스가 너무 매움
코 닦느라 휴지 3개씀
맛은 양념에 매운고추먹는기분

가격 18,000

-끝

인스타그램 놀러와 <<링크


신고

Comment +0

#굽네 고추바사삭 치킨

고추소스는 드럽게 맵다. 못먹음

부들부들한 소스 맛있다.
신고

Comment +0

티스토리 툴바